아이폰11 프로 맥스 가격 :: 근로장려금 신청

아이폰11 프로 맥스 가격

현재 가장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아이폰11 프로 맥스에 대한 의견이 분분합니다. 또한 제일 많은 분들이 관심 있어 하는 아이폰11 프로 맥스 가격 과연 어떨지 저도 궁금합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아이폰11 프로 맥스 가격과 스펙 등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아이폰11 프로 맥스 가격을 알아보기 이전에 우선 스펙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아이폰11 프로 맥스

스펙

아이폰11 프로 맥스와 아이폰11 프로는 일단 전작 모델들과는 다른 칩이 장착되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A13 바이오닉 칩인데요, 이 칩을 장착하면 4k 영상과 같의 큰 용량의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번 모델보다 최대 20% 더 빠른 속도를 자랑하며, 전력 소비가 거의 절반 더 적게 전력을 소모합니다. 엄청나게 좋은 GPU 성능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물속에서 쓸 수 있게 방수 기능이 있습니다. 수심 4m에서 거의 30분까지 버틸 수 있는 IP68 방수 등급을 받았으니, 엄청난 업그레이드라고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아이폰11 프로의 카메라 디자인에 대해서 말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아이폰11 프로 맥스의 카메라에 대해서 한번 알아봐야겠죠? 공개가 되기전에 디자인이 논란이 되었던 바로 그 트리플 카메라가 실제로도 탑재가 되었습니다.

 

3개의 트리플 카메라는 울트라 와이드 카메라와 와이드 카메라, 그리고 망원 카메라로 구성이 되었습니다. 스마트폰에 망원 카메라가 탑재가 된 것은 dslr을 굳이 들지 않아도 먼거리에 초점이 맞는다는 얘기인데, 심지어 줌을 당겨도 화소가 많이 떨어지지도 않습니다. 망원만 좋을까? 그건 아닙니다.

 

광각과 4배 광학 줌까지 지원이 가능한 카메라로 거의 모든 구도와 모든 거리의 피사체를 촬영할 수 있습니다. 인물 모드에는 '하이키 조명 모노'라는 기능이 추가가 되었다고 하는데, 이 기능은 흑백사진을 찍기 위한 용도입니다.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것과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기능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상은 4K까지 지원이 되며, 동영상 흔들림 보정 기능과 오디오 줌 시스템이 장착 되었습니다.

 

흔들림 보정이 되기 때문에, 삼각대와 셀카봉 등 지지할 것이 없어도 왠만큼은 퀄을 뽑을 수 있다는 얘기가 됩니다. 1인 크리에이터가 유행이고 유튜브가 큰 수익을 끌고 있는 지금, 이런 카메라와 좋은 기능들은 큰 메리트를 뽑아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치고 좋은 기능들을 담기 위해서는 어쩔 수 없는 디자인이었다는 피셜들이 있습니다. 근데 저는 나름 디자인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아이폰11 프로 맥스의 디스플레이는 6.5인치이며 O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했습니다. 그리고 디스플레이에 슈퍼 레티나 XDR 기능이 탑재가 되었는데, 이 기능은 아주 선명하고 화질이 좋은 고해상도의 컬러를 구현해줍니다. 또한 픽셀 하나하나에 발광력이 있습니다. 또한 태양광 아래의 밝기와 그늘에서 사진을 감상 할 시에 서로 다른 밝기를 제공해주는 기능도 함께 장착이 되었습니다. 태양광에서는 8백 니트를 지원해주지만, 익스트림 다이나믹 레인지를 사용할 시 12백 니트의 밝기로 볼 수 있습니다. 어떤 것보다도 뛰어난 디스플레이기 때문에 고화질의 영상과 사진 감상이 손쉽게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아이폰11 프로 맥스는 아이폰11과 동일한 글라스를 장착하였으며, 뒷면에는 유광이 아닌 무광으로 마감이 되어있습니다.

 

 

스테인리스 스틸을 둘렀기 때문에, 메탈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배터리는 전작에 비해 4시간이 개선이 되었고, 프로 맥스는 5시간이 개선이 되었습니다. 일반형은 18시간, 프로 맥스는 무려 20시간 동안 동영상 재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급속 충전 시 겨우 30분이면 50%의 배터리를 충전 할 수 있습니다. 고속 충전도 큰 장점이지만, 거의 하루종일 사용할 수 있는 수명이 긴 배터리가 전작에 비해서 이번 아이폰 11 프로의 핵심이 아닐까 싶습니다. 가격은 북미 기준 999달러 입니다. 아이폰11 프로 맥스 가격말고 아이폰 프로 맥스는 199달러부터 시작이 된다고 합니다. 발매일은 북미 기준 920일 이었습니다.

 

​색상

아이폰11 프로 맥스 가격과 스펙 말고도 또 많은 궁금증을 일으킨 것에는 색상이 있습니다. 다들 어떤 색상들이 있을지 많이 궁금해 하기도 했고, 다양한 색상들이 출시된다는 피셜때문에 설레어 하였죠. 아이폰11은 블랙, 화이트, 블루, 옐로우, 레드, 그린, 퍼플 색상을 가지고 있으며 아이폰11 프로와 아이폰11 프로 맥스 모델은 블랙, 화이트, 골드 그리고 아우라글로우와 비슷한 색인 그라디언트 컬러가 제공이됩니다. 프로 맥스에 퍼플 색상이 없어서 아쉽다는 얘기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린과 퍼플 색상이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데 맥스에 이 신규 색상이 적용이 되지 않았다는 점은 참 아쉬운 것 같습니다. 아이폰11 프로와 프로 맥스에만 있는 미드나이트 그린 색상이 저는 퍽 마음에 듭니다. 이런 색상은 지금까지 출시되었던 스마트폰에서 한번도 못 본 거 같은데, 프로와 맥스도 나름 이들만의 멋진 색상이 있는거였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가격

아이폰11 프로 맥스 가격에 대해서 한번 얘기를 해보겠습니다. 64GB 모델 출고가가 1,529,000원 입니다. 256GB 모델의 출고가는 1,738,000원이며, 512GB 모델의 출고가는 1,991,000원입니다. 아이폰11 프로 맥스 가격은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 할인으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공시지원금으로 구매를 할 시 아이폰11 프로 맥스 가격을 최초1회 지원금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아이폰11 프로 맥스 가격에 대해서 살펴봤는데요. 현존하는 가장 빠른 스마트폰인만큼 가격도 가장 비싼 제품이네요. 저렴하게 구매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가격을 꼼꼼히 비교해 보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2019/10/07 - [모바일/애플] - 아이폰11 후기

2019/10/04 - [모바일/애플] - 아이폰11 갤럭시노트10 비교

2019/11/01 - [모바일/애플] - 에어팟 프로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