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 근로장려금 신청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저는 평소 장 건강이 좋지 않아서 그런지 항상 가스가 차 있는 것처럼 속이 더부룩하고 화장실을 다녀와도 개운한 느낌이 들지가 않았어요. 그래서 한 번은 자주 가는 약국의 약사와 상담을 받았는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해주시더라요. 그 뒤로는 꾸준히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제품을 섭취하고 있는데요. 확실히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서 매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제품을 먹게 되었답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대한민국 1등 비타민 제조업체인 고려은단에서 출시한 듀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이에요. 고려은단 회사는 워낙에 유명해서 많이들 알고 계실 텐데요. 그만큼 안심할 수 있는 좋은 원료, 좋은 가격으로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듯합니다. 지금부터 어떠한 제품인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프로바이오틱스란 생유산균을 뜻하는데요. 생유산균은 기온에 민감하기 때문에 항상 낮은 온도를 유지해줘야 한답니다. 고려은단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제품은 원료 수입부터 제조, 보관, 배송까지 최적의 냉장상태로 신선도를 유지하는 콜드체인 시스템을 적용하였어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유산균의 생생함을 유지하기 위해 스티로폼 박스와 아이스팩으로 포장하여 배송이 되기 때문에 집에 도착하는 순간까지도 유산균의 생생함을 느낄 수 있답니다. 따라서 구입 후에도 반드시 냉장보관을 해주셔야 해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유산균 고를 때 어떠한 제품이 좋을지 많이 고민이 되실 텐데요. 유산균을 고를 때에는 3가지 기준을 꼼꼼하게 따져보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첫째, 어떠한 균종으로 만든 유산균인가?

둘째, 생생하게 장까지 살아서 가는 유산균인가?

셋째, 인체적용시험을 거친 안전한 유산균인가?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고려은단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은 듀폰 다니스코사의 프리미엄 유산균 균정 2( 락토바실러스균 NCFM + 비피더스균 Bi-07 )을 사용하였는데요. 이 두 가지 균종은 미국, 유럽, 한국 등 6개 국에서 특허받은 유산균으로서 19건의 인체적용시험과 100건 이상의 논문을 통해 검증받은 세계적인 유산균이랍니다. 그리고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부원료로 함께 배합한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서 장에 잘 정착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듀폰 다니스코는 1924년 설립되어 90년간 전 세계 46개국에 유산균을 공급하는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전문 기업이에요. 프리미엄 유산균 [ 락토바실러스균 NCFM + 비피더스균 Bi-07 ]로 소장과 대장 건강을 한꺼번에 관리할 수 있어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유산균은 열에 약하기 때문에 인체에 들어갔을 때 장까지 살아서 가기 위한 기술력이 중요한데요. 고려은단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은 특허받은 코팅기술력으로 위산과 담즙에도 강하기 때문에 장까지 안전하게 살아서 도달한답니다. 또한 식약처 1일 권장량 최대치인 100억 마리 유산균이 유통기한이 끝날 때까지 생생하게 보장됩니다.

 

 

100억 마리의 생생한 유산균 섭취를 위해 보관방법은 배송받은 후 꼭 냉장보관해주셔야 해요. 계속해서 말씀드리지만 유산균은 열에 민감하기 때문에 낮은 온도를 유지해줘야 한답니다.

 

 

고려은단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은 다양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안전한 제품이라는 것이 증명되었기 때문에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 섭취방법은 하루에 11캡슐을 물과 함께 섭취해주세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한 박스에는 총 60캡슐이 들어있기 때문에 2달간 섭취할 수 있는 용량이에요. 2달 정도면 장건강이 평소 안좋았던 분들도 꽤 효과를 보실 수 있는 기간이라고 생각해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PTP 개별 포장으로 되어 있어 휴대성이 좋고 냉장보관하기에도 편리한데요. 유산균의 신선도 역시 오래 유지할 수 있어요. 저는 사무실 냉장고에 넣어놓고 매일 섭취를 하고 있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프리미엄 식물성 플로란 캡슐 사용으로 남녀노소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고, 크기도 작아서 목 넘김이 어렵지 않아요. 부원료에 귀리, 유기농 쌀가루, 유채씨유 분말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고련은단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제품은 본사에서 직접 판매하는 제품이라 더욱 믿음이 가더라고요. 최신 상품을 직접 포장하여 안전하게 받아 볼 수 있어서 배송도 괜찮았어요. 저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하는 고려은단 듀얼 플로라를 작년부터 하루도 빠지지 않고 꾸준히 섭취하고 있는데요. 이번에 섭취하고 있는 고려은단 듀얼 플로라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추천 꼭 해드리고 싶네요. 장건강을 위해 유산균 섭취를 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제 포스팅이 제품 선택에 있어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면서 마무리 할게요. 환절기에 감기조심하시기 바랍니다.


2019/10/25 - [건강정보] - 비타민D 부족증상

2019/10/23 - [생활정보] - 금연 방법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