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토피넛라떼 가격 :: 근로장려금 신청

스타벅스 토피넛라떼 가격

이번 시간에는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메뉴 출시 소식 전해드릴게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오늘부터 크리스마스 시즌 시그니처 메뉴 토피넛라떼를 비롯한 음료 3, 푸드 6, MD 53종 등을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

 

스타벅스 토피넛라떼

스타벅스 토피넛라떼는 2002년 처음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로 출시한 이래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선보여왔는데요. 토피넛라떼는 구운 견과류의 고소함과 진한 에스프레소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토피넛라떼 가격은 톨사이즈 5,800원, 그란데 6,300원, 벤티 6,800원입니다.

 

스타벅스 토피넛라떼

올해는 지난해 보다 설탕 함량을 줄이고, 버터·카라멜·아몬드 등 천연 재료의 느낌을 강조한 홈메이드 스타일의 토피넛라떼를 선보입니다. 또 리얼 캐슈넛을 활용한 캐슈 브리틀 토핑을 더했다. 얼음을 갈아서 만든 토피넛 프라푸치노도 함께 선보인다고 하네요.

 

스타벅스 토피넛라떼
스타벅스 토피넛라떼

이와 함께 상큼한 민트와 달콤한 초콜릿이 어우러진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 ‘홀리데이 민트 초콜릿 크림 프라푸치노와 과일 주스 타입의 홀리데이 화이트 뱅쇼도 크리스마스 시즌을 함께 할 예정입니다.

 

스타벅스 토피넛라떼

또한 부드러운 케이크 사이에 두 가지 크림을 체커 판 모양처럼 샌드한 화이트 딸기 체커스 케이크’, ‘초콜릿 딸기 체커스 케이크등을 포함한 푸드 6종과 MD 상품 53, 오르골 틴케이스에 담긴 ‘2019 비아 크리스마스 블렌드 20개입등의 크리스마스 원두 상품도 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