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Deep Dream 체크카드 혜택 :: 근로장려금 신청

통합 적립한도

아래의 모두,더해,챙겨,아껴드림의 혜택을 받을떄 확인해야 하는 부분이 있는데요. 바로 전월실적별(전달 1~말일까지 이용액) 적립한도입니다.

 

적립제외 대상

다음으로 꼭 확인해야 하는게 1) 실적에 포함되지 않는것 2) 적립이 되지 않는 대상처 이렇게 2가지를 꼭 확인해야 해요.

실적 제외

현금서비스,카드론,연회비,수수료,이자,기프트구매금액, 선불카드 충전액 등

적립 제외

여기서 중요한점은 포인트 사용 거래금액은 적립이 되지 않는다는 점! 국세,지방세, 관리비,도시가스, 전기료, 4대보험, 할인적용액

​​※ 확인해 보면 관리비나, 공과금은 전월 이용실적에 포함되지만 적립은 되지 않네요. 전달실적 맞추기 위해서 적절하게 섞는것도 방법일것 같습니다.

 

 
혜택 확인

 

먼저 모두드림이란 기본적립 이라고 보면 됩니다. 국내, 해외 어디서나 카드 결제가 가능한 곳 이라면 기본 0.2% 적립이 가능합니다두번째로 신한 딥드림 (Deep Dream) 체크카드 더해드림 부분인데요. dream 영역에서 이용한 금액은 기본 0.2% + 0.4%(추가적립) 0.6% 적립을 받을수 있어요.

마트: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농협,하나로 그리고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 vic마켓이 포함되어 있어요.

* 단, 온라인 매장이나, ssm은 (기업형 수퍼마켓) 제외가 되니까 꼭 기억하세요

편의점: cu,gs25,세븐일레븐,올리브영,다이소 까지 다양하게 보장이 되네요

* 마찬가지로 온라인 제외, 백화점이나 할인점에 입점되어 있는곳도 제외!

영화,커피 : cgv,롯데시네마 그리고 커피업종

​해외: 해외에서 이용은 일시불만 적용되요

모바일 : 이동통신 3사 (skt, lg, kt)

* 알뜰폰은 제외가 되니까 쓰고있는 저로써는 조금 아쉽긴 하네요

 

 

세번째

챙겨드림 부분인데요 위에 봤던 dream 영역에서 가장 많이 이용한 영역은 총 1%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네번째

마지막으로 아껴드림 부분입니다. 먼저 주유는 토요일과 일요일에 이용할떄 리터당 40원 적립이 가능합니다. 전 주유소에서 가능한게 장점! 그리고 월 주유액 20만원 까지 가능!

택시: 매월 1일~말일까지 3,6,9번째 이용할때 1천원씩 할인이 가능합니다. 단순 계산하면 1번에 330원 정도 되는 셈이네요.

마지막으로 반겨드림 이라고 카드를 수 후 90일동안 80만원 이상을 이용하면 3천포인트가 적립이 되니까 첫해에는 꼭 맞추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더보기

각설하고, 전통적인 카드의 혜택이라고 하면 캐쉬백이나 현장할인이다. 그리고 여러가지 소비 패턴에 따라 조건과 혜택이 다 다르며 카드 종류는 너무너무 많다. 자동차를 많이 사용하는 패턴이면 주유 실적에 따라 캐쉬백을 해주는 카드가 있다. 마트에 많이 가는 패턴이면 주요 마트에서의 소비 실적에 따라 할인혜택을 주는 카드도 있다. 학생이라면 도서나 시험응시 등에 대해 할인을 해주는 카드가 있을 것이다. 근데 이런 방식의 카드들은 대부분 당월 실적 20만원 이상, 실적 30만원 이상 시 혜택을 제공한다. 그리고 실적 구간에 따라 당월 혜택 한도가 정해져 있다. 예를 들자면 실적 30~50만원까지는 6,000원까지, 실적 50~100만원까지는 10,000원까지 혜택을 주는 식이다. 그래서 일단 카드를 뭘로 발급받을지 고민할 때 첫 번째로 확인해야 하는 게 당월 실적 조건이며 두 번째는 실적 구간별 혜택 한도이다.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 혜택, deep dream 카드 신한 딥드림 체크카드 혜택 신용대출 햇살론 우리카드 농협 국민은행 나의신용조회 무직자대출 7등급 대출 모바일 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