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주택담보대출 1.6% 금리 :: 근로장려금 신청

케이뱅크 주택담보대출

오늘은 인터넷전문은행인 케이뱅크가 파격적인 금리로 내놓은 주택담보대출(아파트담보대출)을 소개 해 드리려고 해요.연 최저 1.6% 대의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는 비대면 아파트담보대출 상품입니다. 이는 은행권 최저 수준의 금리라고 해요.

케이뱅크 주택담보대출

최저금리를 적용받는데 필요한 조건 중 하나인 우대금리 조건은 케이뱅크 계좌로 전월 50만원 이상 이체한 실적이 있다면 누구나 연 0.5% 포인트 적용이 가능해요.기존 대출고객 중 케이뱅크 주택담보대출(아파트담보대출)로 갈아타실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주택담보대출은 일반 신용대출과 달리 준비 할 서류가 많고 절차가 복잡하여 주로 대면으로 진행되어 왔는데요. 대출 사전심사부터 대출 실행까지 은행방문이 필요 없는 비대면으로 진행이되는 주택담보대출(아파트담보대출)은 지금까지 없었다고 해요.

케이뱅크에서 8월 말에 이벤트로 최저 1%대 금리의 주택담보대출 공식 출시 전 얼리버드 고객을 모집하였는데요. 26,458명이 신청하였으며 추첨하여 1,000명 에게만 주택담보대출 신청 기회를 제공하였다고 해요.

얼리버드 신청자 주 연령대는 55%30대 후반 ~ 40대 초반이었다고 하죠. 최저금리인 연 1.64%에 기존 주택담보대출 보유자들이 대거 신청한 것으로 보인다고 해요. 9월 초 2차 사전예약 이벤트로 얼리버드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고 하니 케이뱅크 주택담보대출(아파트담보대출)에 관심 있었던 분들은 서두르셔야 겠어요.

 

 

금리 1.6%대 K뱅크 '아담대' 흥행…2만6000명 몰렸다

역대급 낮은 금리를 적용해 내달 본격적으로 선보이게 될 K뱅크의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 사전신청에 2만 6000여명이 몰렸다. K뱅크는 이 중 1000명을 추첨해 아파트 담보대출 상품을 미리 이용할 ��

news.joins.com

​케이뱅크 주택담보대출 2분만에 조회하고 방문없이 대환까지

케이뱅크 주택담보대출(아파트담보대출)2년에 걸져 개발한 상품으로 대출 신청부터 대출금 입금까지 전 과정을 비대면으로 진행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대출 신청부터 승인까지 빠르면 이틀안에도 가능하다고 해요. 소득정보 스크래핑 기술로 서류발급 없이 예상 한도와 금리를 쉽게 조회 할 수 있으며, 대출시 필요한 서류도 소득증빙서류와 등기권기증 두가지로 대폭 축소하였어요.

서류는 사진 촬영과 등기 번호 입력만으로 인증이 가능하다고 해요. 전 과정이 비대면으로 진행되어 정말 편리하네요. 기존 대출을 갈아타는 조건하에 최대 한도는 5억원 이예요. 케이뱅크는 이번 주택담보대출(아파트담보대출) 상품의 인기에 조만간 추가로 상품을 공급할 예정이라고 해요.

비대면면의 편리함과 차별화된 금리혜택 만큼 안정적인 상품 운영에 집중하며, 금융의 영역 확장을 위한 혁신적인 상품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하니 케이뱅크 앞으로 기대가 크네요.

 


100만원소액대출

모바일소액대출

무직자대출

연체자대출

주말연체자대출

신용10등급대출

 

 

1. 신청 및 접수

(무단으로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신청 시 허위기재로 인해 민ㆍ형사상 책임을 물을 수 있음)

2. 담당직원연락

(대출신청이 확인되면 담당직원이 고객님께 직접 연락을 드려 상담을 진행하게 됌)

3. 상담 및 심사진행

(입력해주신 정보와 세부적인 상담을 통해 대출가능 여부를 판단하고 세부심사를 진행)

4. 서류증빙 및 약정

(심사결과에 따라 대출실행 및 공인인증서 전자서명 방식의 계약서를 작성하게 됌)

5. 대출금 송금

(신청하신 고객님의 계좌로 대출금이 송금됌)

 

 

요즘 대출현황

 

1.초저금리 대출

가산금리 없이 2%내외 기준금리만을 적용 기존대출과 비교할 때 약 2.7% 금리 인하 효과 ▶ 3년간 약 1,430억원의 소상공인 이자부담 경감 감소

2.카드 매출정보기반 대출

담보와 신용한도가 부족한 소상공인ㆍ자영업자에게 장래 카드매출정보를 바탕으로 대출한도 확대 ▶ 금리인하(1% 인하, 3년간 60억원)+ 상환부담 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