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채가 먹기 힘들다면 이렇게 해보세요! :: 근로장려금 신청

우리가 건강한 식단과 그것들이 우리의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정보에 접근할 수 있을지라도 많은 분들은 여전히 야채 먹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는 최소 400g의 과일을 섭취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그리고 암, 당뇨와 같은 만성적인 문제를 예방하기 위해 야채, 또는 매일 5인분을 섭취합니다. 그리고 심혈관 질환도요.

 

 

대장암 수술 후 식사, '이것' 피해야

대장암 수술 직후에는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 섭취를 자제해야 한다./게티이미지뱅크 대장암 수술을 하고 나면 가장 신경쓰이는 것 중 하나가 식사다. 대장 회복은 방해하지 않고, 암 재발 예방

health.chosun.com

 

이 습관은 또한 필수 영양소의 결핍을 줄여줍니다. 하지만 여전히 잎이 많은 야채와 야채를 먹는 것을 거부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어떤 분들은 아루굴라나 치커리와 같은 잎이 무성한 채소들의 쓴 맛에 대해 불평합니다. 다른 분들은 이러한 음식들을 준비할 충분한 시간이 없거나 이것들에 매력을 느끼지 못한다고 주장합니다.

샐러드에 볶거나 날것으로 볶은 음식 일상 음식에 야채를 더 추가하고 싶으세요? 천연 육즙과 함께 야채를 먹는 것에 대한 거부감으로 어떻게 끝내는지 봅시다.

 

야채주스 마시기

여러분은 아마도 녹색 주스가 건강에 좋다는 것을 어디선가 듣거나 읽은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과일과 야채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그것은 또한 필수적인 것의 섭취를 촉진합니다.

 

 

내장지방 '먹어서' 빼는 방법 2가지

내장지방 제거에 호박과 같은 짙은 노란색 채소 섭취가 도움이 된다./사진=클립아트코리아 내장지방은 건강을 위해 체내에서 없애야 하는 1순위 성분 중 하나다. 내장지방이 오래 축적되면 체내

health.chosun.com

 

주스는 샐러드나 볶음과는 다르며 보통 더 산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음식 레몬, 파인애플, 또는 쓴 맛을 가릴 수 있는 패션 과일.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케일 이외에도, 당신은 다양하고 물냉이, 시금치, 양배추, 브로콜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트, 파슬리, 오이, 셀러리. 과즙을 짜거나 달게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섬유질을 모두 버리게 됩니다. 그리고 설탕 섭취를 늘립니다.

 

수프를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떨까?

만약 여러분이 주스를 좋아하지 않는다면, 만약 당신이 수프에 익숙하지 않다면 수프는 채소로 가는 관문이 될 수 있고 또한 채소의 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수프는 다용도이며 많은 야채와 야채를 섞을 수 있습니다.녹색, 노란색, 흰색 등 각 색상의 채소 우선순위를 정하고 극도로 가공된 야채는 추가하지 마십시오. 베이컨이나 소시지 같은 음식들 항상 신선한 고기와 자연 조미료를 선택하세요.

 

 

대변 '이런 모양'으로 나오면… 채소 섭취 부족하단 뜻

대변의 모양, 색으로 몸의 컨디션을 어느정도 파악할 수 있다./사진=클립아트코리아 대변의 모양, 색깔을 보고 내 몸의 컨디션을 파악할 수 있다. 대변이 밤갈색에 부드러운 긴 소시지 모양이라

health.chosun.com

 

수프(붉은 고기 또는 닭고기), 두 가지 종류의 채소를 위한 단백질 공급원을 선택하세요. 자연 조미료, 파스타나 감자. 채식주의 버전을 원한다면 당근, 애호박, 컬리플라워, 호박, 브로콜리를 사용하세요.

물은 비타민과 미네랄의 대부분을 보존하기 때문에, 주스와 수프를 만드는 것은 야채로부터 모든 이점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수프를 선택한다면, 가능한 한 적은 불에서 그것을 요리하는 것을 기억하세요.온도가 높을수록그리고 야채를 오래 익힐수록 더 많은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맛을 즐기는 법을 배우는 또 다른 방법은 규칙적으로 먹지 않는 음식을 결합하는 것입니다.아니면 좋아하는 다른 것과 함께 싫어하는 것도요.

맛있는 음식은 맛을 변화시켜 다른 음식에 대한 당신의 수용도를 높입니다.그것을 하는 것은 당신이 야채를 먹고 더 건강해지도록 도울 것이고, 만약 그것이 충분하지 않다면, 당신은.섬유질이 영양을 공급하고 당신을 더 만족하게 만들기 때문에 또한 살을 뺄 것입니다.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정보

 

오후 피로 심한 사람이 보충하면 좋은 영양소는?

미네랄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소다. 신체 성장에 관여하고 생리 기능을 조절한다. 미네랄이 부족하면 단백질·탄수화물·지방·비타민이 몸속에 아무리 많아도 쓸모가 없다. 단백질·탄수화

health.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