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PPT 템플릿 다운 :: 근로장려금 신청

무료 PPT 템플릿

 

안녕하세요~ 우공자에요~

 

저는 회사에서 PPT를 준비할 일이 참 많아요. 전공이 도시공학이다 보니 대학교 때부터 수많은 프리젠테이션을 접했답니다. 어린 학생일 때에는 아기자기하고 이쁜 템플릿 디자인을 선호했는데 나이가 들고 사회 나오니 심플하고 얌전한 스타일로 만들게 되네요. 현재는 도시계획 일을 접었지만 설계회사에 다닐 당시에는 구청 공무원들과 함께 일하면서 주민 공람회를 준비하며 시의원들 앞에서 공적인 분야와 관련된 내용들을 PPT에 자주 담았답니다. 그러다 보니 최대한 얌전하면서도 가독성이 좋게 만드는 게 주 업무였어요. 그래서 저는 여러 가지 디자인의 테마를 많이 보유하고 있는데요.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필요로 하시는 것 같아서 가끔씩 공유를 해드릴까 싶네요. 무료 PPT 템플릿 마음에 드시면 많이들 받아가세요.

 

 

 

 

 

 

무료 PPT 템플릿

 

 

무료 PPT 템플릿
무료 PPT 템플릿

 

전반적으로 자연을 담은 푸르른 느낌의 슬라이드에요. 마음에 드셨나요? 발표하고자 하는 주제와 템플릿이 잘 어울린다면 새롭게 내용만 채워주면 될거에요. 물론 폰트도 본인이 변경하셔도 되고요. 무료 PPT 템플릿 파일은 아래쪽에 공유해드렸어요. 따로 비번은 안 걸어 둘 테니 그냥 편안하게 다운 받아 가시고 프리젠테이션 준비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공감 남겨주신다면 더욱 힘이 날것 같네요

 

 


 

우공자의 IT 센트럴.pptx
4.26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