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폴드 출시일 가격 확정 :: 근로장려금 신청

 

갤럭시폴드 출시일은 그동안 계속 해서 지연이 되고 있었는데요. 드디어 성이 오는 9월 6일 지연된 갤럭시 폴드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네요. 이 삼성 최초의 폴더블폰은 원래는 지난 426일에 출시가 될 예정이었지만 몇 가지 문제가 발생하여 출시를 중단하게 되었답니다

 

 

 

 

갤럭시폴드의 출시 지연으로 인해 해외에서는 선주문을 취소하고 환불까지 했었다고 합니다. 개봉 시 보호필름을 떼어내지 말라는 경고문이 있긴 했지만 일부 사람들이 갤럭시 폴드의 7.3 인치 디스플레이를 보호하는 플라스틱 필름을 떼어 내자 디스플레이가 더 이상 작동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또 다른 영향 요인은 Galaxy Fold의 내부 화면에 부스러기가 발견되었는데, 이는 기기의 경첩 상단에 약간의 파편이 들어간 경우 발생했다고 해요. 그리고 이유 없이 작동이 멈추는 경우가 잦았다고 하니 도저히 정식 출시를 할 수가 없었답니다.

 

 

 

삼성은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분석하고 해결책을 도출해 냈어요. 갤럭시폴드의 보호필름을 베젤의 안쪽으로 삽입하여 필름이 벗겨지지 않도록 했답니다. 그리고 힌지의 상단과 하단에 추가된 보호 캡은 이 부분을 통해 파편이 장치로 들어가지 않도록 설계했어요. 또한 디스플레이를 강화하기 위해 인피니티 Flex Display 아래에 금속 레이어를 추가했답니다. 또한 힌지와 바디 사이의 공간을 줄이면서 하드웨어 문제를 모두 해결하였다고 합니다. 끝으로 접이식 UI에서 사용할 수 있는 더 많은 앱을 최적화하면서 완성도를 높였고 드디어 우리들 앞에 모습을 드러낼 준비를 마쳤어요.

 

 

최종 테스트가 진행되면서 9월부터 일부 시장에서 갤럭시 폴드 출시될 것이라 했었는데요. 드디어 만나볼 수 있게 되었네요.

 

 

 

 

 

 

갤럭시폴드가 출시되는 9월에 라이벌이 될 수 있는 화웨이 메이트X 역시 동시에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접이식 갤럭시 폴드 와는 대조적으로 외부 접이식 스마트폰인 메이트 X (Mate X)는 원래 6월에 출시될 예정이었으나 9월에 출시한다고 하네요. 화웨이는 여전히 미국 공급망에 액세스할 수 없지만 Google Play 서비스 버전의 안드로이드가 설치되어 있어요. 구글화웨이와의 관계를 끊었지만, 금지 이전에 이미 메이트 X에 라이센스를 부여했답니다.

 

 

 

앞으로 폴더블폰이 대중회 되기 위해서는 갤럭시폴드의 가격이 중요할듯 해요. 갤럭시 폴드 가격은 239만 8천 원이 책정 되어 있는데요. 아직까지는 모든 사람들에게 부담스러운 가격임에는 틀림없네요. 물론 기기를 구매하는 사람들은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끌수 있을듯 합니다. 초도 물량은 2~3만대로 알려져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