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비츠 프로 출시일 정보

파워비츠 프로 출시일 정보

 

에어팟 2세대가 올해 초에 출시하였습니다. 그런데 바로 애플 H1칩을 두 번째로 탑재한 이어폰이 등장했는데요. 바로 애플이 인수한 오디오 브랜드 비츠 바이 닥터드레에서 선보인 파워비츠 프로(Powerbeats Pro)입니다.

 

 

 

이 제품은 비츠 바이 닥터드레 최초로 완전 무선 이어폰 형태로 등장한 제품이에요. 인이어 방색을 채택했으며, 귓바퀴를 감는 이어 후크가 있어 안정적으로 착용할 수 있어요. 부피가 커진 만큼 충전 케이스의 부피도 함께 커졌는데요. 배터리 용량 역시 늘어나 완충하면 9시간 재생을 지원하고, 충전 케이스를 이용해 충전하면 총 24시간까지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은 닥터드레 파워비츠 프로를 완전 무선 이어폰 형태로 재설계하며 가압 기류를 효율적으로 활용해 강력한 음향 반응을 일으키는 선형 피스톤 드라이버를 채택했다고 밝혔어요. 새로운 드라이버로 사운드 왜곡은 낮추고, 다이내믹 레인지를 크게 높여 이전과는 다른 품질의 음질을 제공한다고 하네요.

 

 

 

애플 H1 칩을 탑재했기 때문에 전반적인 성능은 에어팟2와 비슷하다고 볼 수 있어요. 별도의 전원 버튼 없이 케이스에서 꺼내는 순간 전원을 켜고, 장단 거리 광학 센서를 활용해 자동 재생/일시 정지를 지원합니다. 에어팟과 마찬가지로 케이스를 여는 순간 아이폰은 자동 페어링을 지원하며, 시리야(Hey Siri)라고 불러 아이폰의 시리를 호출할 수 있어요.

 

 

 

에어팟2와 다른 점 역시 있는데요. 블루투스 기반의 연결을 지원해 아이폰이 아닌 기기와도 연결할 수 있답니다. 또한, 양쪽 기기를 따로 연결할 수 있어 왼쪽 혹은 오른쪽 이어폰만 연결해 개별로 사용할 수 있는 점이 편리하다고 할 수 있어요. 따라서 운동할 때 양쪽을 모두 쓰다가도 통화는 한쪽만 쓸 수 있답니다. 왼쪽과 오른쪽 이어폰 하나로도 음량 조절을 비롯한 통화와 음악 기능 설정을 모두 할 수 있는 점 또한 에어팟2와는 다른 점이에요.

 

 

 

출시일

 

닥터드레 파워비츠 프로 출시일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텐데요. 케이스와 양쪽 유닛 모두 국내 전파인증을 이미 통과한 상태입니다. 따라서 출시일은 6월이라는 정보가 있었지만 여전히 확정되지 않아서 정확한 날짜는 나와있지 않아요. 아마도 아이폰11의 출시일 9월쯤에 그 윤곽이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색상 및 가격

 

색상은 블랙, 아이보리, 모스 그린, 네이비 등 4가지 색상으로 발표되었어요. 국내 출시 가격은 269천 원입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