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9 가격 :: 근로장려금 신청

갤럭시노트9 가격

매년 쏟아져 나오는 스마트폰의 성는은 이제 어느정도 안정기에 접어든 듯 합니다. 아주 좋은 기능을 가진 최신의 전자제품에 큰 예산을 할애해 구매하지 않아도 평균 이상의 만족도를 누릴 수 있는 시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물건이 상향평준화가 되었다고나 할까요. 우리의 일상속에 필수품처럼 당연하게 존재하게 된 스마트폰도 예외는 아닌 듯 합니다. 소비자들의 경제, 문화수준과 함께 눈높이가 높아지면서 출시되는 최신폰들의 수준 또한 점점 높아져만 왔지요. 해를 달리하기가 무섭게 새로이 태어나는 스마트폰들은 금방 구형이 되고 말지만, 사실 여전히 하이스펙과 세련된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모델의 시리즈와 넘버링을 모른채 본다면 이것이 올해 출시된 신상인가, 아니면 일이년쯤 전에 나온 제품인가 구분할 수 있는 이는 많지 않을것입니다. 오늘 여러분과 공유할 이야기의 주제는 갤럭시노트9 가격에 대한 내용인데요. 이미 금년 여름에 뜨거운 반응과 함께 출시된 갤럭시노트10이 등장한 이 시점. 갤럭시노트9 가격은 어떠한 변화가 있는지, 그리고 노트10과의 스펙이며 갤럭시노트9 가격차는 어떠한 의미가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노트9 가격

먼저 물건의 정가만큼 중요하고 눈에 확실하게 보이는 지표는 없다고 할 수 있겠지요. 갤럭시노트9 가격은 현재를 기준으로 128GB995,500, 512GB모델이 1,155,000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기실, 출시 당시 갤럭시노트9 가격은 이보다 약 10만원 가량이 더 높은 상태였지만, 새로운 노트 시리즈가 등장하며 가격을 인하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다면 최근 출시 된 노트1010플러스의 출고가는 어떤지 알아볼까요? 노트텐이 256GB1,248,500, 10플러스의 경우 용량에 따라 256GB512GB가 각각 1,397,000원과 1,496,000원의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갤럭시노트9 가격이 올 여름을 기점으로 인하된 것을 감안하더라도 상당한 차이가 있는 편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아무래도 유의미한 넘버링인 10을 맞이하여 총력을 기울여 만들어낸 만큼의 프리미엄이 들어가 있는 것이라 판단할 수 있겠지요. 물론 그만큼 매력적인데다가 5G폰만의 놀라운 속도를 경험할 수 있는 부분은 인정할 수 밖에요. 그러나 보통 소비자들이 휴대폰의 출고가를 그대로 지불하며 구매하는 일은 많지 않지요. 통신사와의 약정, 지원금, 할인 제도 등 우리는 수많은 방법을 통해 더욱 합리적인 소비를 투구하고자 합니다. 최신이라는 타이틀을 10에게 넘겨준 대신, 그만큼 더 경제적으로 내려온 갤럭시노트9 가격과 충분한 기능을 두고 굳이 신상 프리미엄의 폰을 구매하지 않겠다 마음먹으신 분들도 계시리라 짐작이 됩니다.

 

갤럭시노트9 스펙

비록 조금 더 경제적이 되었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100만원대의 거금을 자랑하는 갤럭시노트9 가격. 과연 어떠한 스펙을 가지고 있기에 가능한지,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노트 시리즈 특유의 시원시원한 디스플레이 사이즈는 162.0mn으로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최소화된 베젤에서 오는 아름다움과 동시에 개방감을 제공합니다. 2960*1440의 해상도, 516ppiQuad HD+ 슈퍼 아몰레드가 구현하는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는 화면의 몰입감을 높여줍니다.

 

 

넓은 화면을 조명이 밝은 곳에서도 선명한 상태로 누리실 수 있도록 스스로 명도와 대비를 조절해 주기도 합니다. 당장 새로 나온 기종들과 비교하더라도 한치의 뒤떨어짐 없는 디자인은 다이아몬드 컷팅 기법을 통한 세련됨과 오션 블루, 미드나잇 블랙, 라벤더 퍼플, 메탈릭 코퍼, 클라우드 실버, 알파인 화이트까지. 심플 투 유니크를 고루 자랑하는 컬러의 향연에서도 어김없이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쯤되면 갤럭시노트9 가격은 고급형 스마트 폰 중에서도 괜찮은 편이 아닌가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겉으로 보이는 아름다움만이 갤럭시노트9 가격을 대변하는 것은 아닙니다.

 

노트 시리즈 최초로 지원을 시작한 S-pen의 블루투스 능력은 노트9가 시발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지원으로 인한 배터리 문제도 사용자를 괴롭히지 않도록 아주 손쉽게, 사용 후 제자리에 꽂아 두는 것으로 40초 충전에 최대 30분 사용을 보장하죠. 귀찮은 타이머 설정도, 번거로운 셀카봉도 필요 없도록 원격으로 사진촬영을 도와주기도 하고 다양한 앱과 화면을 컨트롤하게 서포트하는 유용한 녀석입니다. 펜으로서의 정체성도 잊지 않고 다각도로 업그레이드 되었는데요. 종전 노트들에 비교하여 더욱 세밀하고 정교해지도록 개발된 펜촉은 더욱 신층 단계화된 필압과 정확함을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꺼진 화면에 생각난대로 즉시 메모를 하고, 쉽게 저장된 메모들을 체계적으로 정리해주기도 합니

 

고가의 갤럭시노트9 가격을 감수하고서도 많은 소비자들이 이 모델에 열광하던 이유중 하나는, 바로 차별화된 게이밍 능력이 아닐까 생각 되는데요. 더욱 오래 플레이 할 수 있도록 효율이 뛰어난 배터리는 물론. 고사양의 게임을 즐기다보면 마치 화상을 입을 듯 뜨거워지는 문제를 파워풀 쿨링시스템으로 잡고 인공지능 퍼포먼스 조절 기능은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유지시켜줍니다. 내실있는 하드웨어와 똑똑한 소프트웨어에서 오는 막힘없는 플레이는 어디서든 막힘없는 게이밍를 원하는 유저들에게 아주 환영받을 만한 요소죠. 스마트폰으로 즐기는 PC게임은 수많은 게이머들의 소망이라고도 할 수 있겠지요. 갤럭시용 steam link를 통해 스팀 계정에 접속하여 PC게임을 플레이하고, 게이밍 컨트롤러를 장착해 콘솔컨트롤러 부럽지 않은 조작감을 누릴 수도 있게 개발되었습니다. 갤럭시노트9 가격을 선뜻 지불하는데 충분한 이유가 될 수있는 큰 매력중 하나입니다.

 

남녀 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소비자들이 요구하는 스펙은 바로 카메라의 성능이 아닌가 생각되는데요. 점점 얇아지고 가벼워지길 요구받는 스마트폰에 아주 높은 수준의 광학기술이 집약된 고성능의 것이 포함되기 위해서는, 아무래도 금액 상승을 불러오는 문제가 있습니다. 갤럭시노트9 가격에도 이러한 부분이 없다고는 할 수 없겠죠. 그렇다면 갤럭시노트9 가격에 그만한 대가를 지불할 충분한 가치가 있는지도 살펴보아야겠습니다. 두개의 렌즈, 듀얼카메라와 듀얼 조리개는 광학 2배 줌, 12mp의 고성능을 통해 빛과 그림자, 포커스에서 자유로운 플레이를 제공하도록 만들어줍니다. 어떠한 배경에서도 선명한 인물사진, 아름다운 풍경사진을 찍을 수 있죠. 흔들리거나 눈을 감은 사진을 판단해 즉각 알려주며, 스스로 조절되는 설정은 피사체에 따라 최적화 된 결과물만을 얻을 수 있도록 해주기도 합니다. 초당 690프레임을 자랑하는 슈퍼 슬로우 모션은 영상에 있어서도 마치 전문가와 같은 탁월한 퀄리티를 만들어 낼 수 있도록 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갤럭시노트10 vs 갤럭시노트9 차이점

지금까지 보기엔 대게 합리적인 갤럭시노트9 가격, 그렇다면 더욱 새로워졌다는 평을 듣는 노트10과 비교해봤을 땐 어떨까요. 요모조모 상세히 뜯어본다면 적지 않은 차이를 찾아볼 수 있는데요. 대비가 쉬운 숫자로 먼저 시작해 볼까요? 910이 각각 8gb12gbRAM, 10nm7nm의 프로세서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개인별로 선호하는 사용법에 따라 마찬가지로 기종에 대한 선호도도 갈릴 것으로 보입니다.

 

워낙 고사양의 게임이나 큰 사이즈의 파일들을 사용하는 시대이다 보니 저장공간에 대한 사용자들의 요구도 만만치 않죠. 노트나인은 기본 저장공간에 더해 최대 512gb의 마이크로sd카드를 통한 확장을, 노트텐은 플러스 모델의 경우 최대 1Tb의 용량까지 확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일반 10모델의 경우 마이크로sd 카드를 삽입할 수 있는 슬롯이 없습니다.) 수백기가 바이트 정도면 충분히 개인이 운영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vs 고용량, 고사양 옵션을 많이 다루므로 부족하다. 개인이 어떠한 환경에서 다루느냐에 따라 선택하실 수 있지만, 일반인으로서 스마트폰에 1테라 바이트에 이르는 저장공간은 아마 충분한 자유도를 제공하리라 여겨집니다.

 

다소 아쉬운 부분또한 존재합니다. 많은 분들이 집중하는 카메라 부분에서, 비록 각자 원하는 방향은 다르겠으나 수치적 스펙으로는 노트텐이 상당히 앞서있다고 할 수 있는데요. 카메라의 개수에서 부터 각각 전후면을 합쳐 3개와 4(10+의 경우 5)의 차이를 보이고, 더욱 진화한 심도 있는 인텔리전스, 편의 기능은 최신폰의 승리를 보여줍니다. 이밖에도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선사하는 쿨링시스템, 단지 액세서리의 모습에서 한 단계 더 진화한 S-pen, 높은 수준의 방진 방수 설계로 더욱 안정적으로 사용 가능하게 제작된 부분 등. 프리미엄 라인임을 자랑하는 노트의 스펙은 많은 유사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층 경제적인 갤럭시노트9 가격과 비교하여 각각의 장단점을 두고 본인의 우선순위에 선하여 선택하신다면 조금 더 현명한 초이스에 가까워 지지 않을까합니다.

 

​갤럭시노트9 구매는 어디서?

여전히 고스펙을 자랑하는 갤럭시노트9 가격, 그러나 더욱 싸고 저렴하게 구매 수 있다면 좋을텐데요. 다양한 혜택과 할인 기획전등을 진행하는 인터넷 구매는 요즘 특히 선호 받는 방법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2019/08/10 - [모바일/삼성] - 갤럭시노트10 노트9 비교 차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