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동양매직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번호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우선 현재 동양매직은 SK매직으로 브랜드명을 변경하였답니다.
동양매직은 생활가전 제품을 판매하던 회사로 정수기나 공기청정기등을 주로 렌탈케어해주었는데요. 저희집은 물론 사무실 정수기도 SK 매직에서 렌탈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아무튼 브랜드명이 변경되었기에 많은 분들이 헷갈려 하실것 같아 지금 부터 SK매직으로 바뀐 동양매직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정보를 지금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사용하던 제품이 고장나면 SK매직몰 사이트 링크로 접속해서 우측 상단 고객센터를 눌러주세요.
고장 나서 A/S를 맡길 제품을 선택해주세요.
모델명을 보고 정확히 제품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A/S를 접수하기 전에 자가진단을 통해 집에서 해결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간단한 조작만으로도 대부분 해결될 수 있는 문제들이 많거든요.
그래도 이해가 잘 안되신다면 FAQ를 통해 자주 접수되는 질문들을 한번 읽어보시는것도 도움이 될거에요.
그래도 해결이 안된다면 정식으로 A/S를 접수하면 되는데요. 위 통합고객센터 전화번호로 연락하여 접수해도 되고, 사이트에서 직접 신청을 해도 됩니다. 그리 어렵지 않기 때문에 저는 보통 인터넷 접수를 애용합니다.
방문 예약을 위해 나의 개인 정보와 주소를 입력해주세요.
증상에 관련된 사항을 자세하게 적을 수록 기사님이 더욱 쉽게 고칠수가 있으니 꼼꼼히 적어주세요. 끝으로 하단에 예약신청을 눌러주면 모든 절차는 끝이에요.
직접 동양매직 서비스센터를 방문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서비스센터 찾기 메뉴를 통해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답니다.
이번 시간에는 SK매직 구) 동양매직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번호 및 A/S접수 방법까지 모두 살펴봤습니다. 최근에는 인터넷을 통해 대부분 해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제 포스팅 참조하신다면 도움이 되실거에요. 그럼 다음시간에도 유용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