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사운드부스터 설정 다운 :: 근로장려금 신청

이번 시간에는 게임 관련 포스팅을 해볼까 해요. 요즘 한창 인기가 많은 배틀그라운드 관련 내용인데요. 게임 시 적의 소리를 빨리빨리 캐치해서 제압할 수 있는 배그 사운드부스터 다운과 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간단히 설치만 하면 가능한 배그 사운드부스터는 아래 다운로드 링크에 들어가서 받아주시면 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500% 까지 소리 증폭이 가능하고 배틀그라운드 게임에 전혀 호환성 문제는 없답니다.

 

 

 

어떻게 해야해?

 

 

https://www.letasoft.com/sound-booster-download/

 

배그 사운드부스터 다운

위 사이트에 보이는 다운로드 표시를 누르면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사진과 같이 설치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계속 다음을 눌러서 설치를 완료해주면 바탕화면에 단축 아이콘이 설정된 것을 확인이 될 거예요..

 

실행을 하게 되면 음량을 조절할 수 있는 조절 바가 나타나게 되는데요. 최대 500% 까지 조절이 가능합니다. 500%까지는 너무 소리가 크게 들릴 수 있으니 적당히 본인에게 맞는 볼륨으로 설정해주세요.

 

 

또한 배그 사운드부스터 설정으로 가면 프로그램을 자동으로 업데이트할것인지 아닐것인지 체크해주는 박스도 있고 단축키 지원도 해주고 있습니다. 본인이 편한 환경으로 설정해주시고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이번 시간에는 배그 사운드부스터 다운 및 설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다음에도 유용한 팁 알려드리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