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10 플러스 카메라 성능은? :: 근로장려금 신청

 

얼마 전 갤럭시노트10이 출시가 되었는데요. 갤럭시노트10+가 진정한 현존 최고의 안드로이드폰인 듯합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카메라 성능을 살펴볼까 하는데요. 사진 샘플을 보면서 어느정도의 퀄리티를 보여주는지 살펴보는 보여드리도록 할게요갤럭시노트10에는 초광각, 일반 및 망원의 세 가지 렌즈가 장착되어 있으며 갤럭시노트10 플러스는 네 번째 ToF (Time-of-Flight) 카메라를 추가하여 성능을 향상했어요..

 

 

 

두 모델 모두 광각 카메라와 망원 카메라 사이의 충분한 초점 범위를 커버하지만, 갤럭시노트10 플러스는 ToF 카메라 덕분에 깊이 측정에서 더 나은 이점이 있습니다. 노트10+의 뒷면을 보면 처음에는 5대의 카메라가 있지만 실제로는 4대가 있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Depth Vision”카메라는 두 개의 센서로 구성되어 있답니다ToF 시스템은 메인 카메라와 적외선 센서로 구성되어 있어 깊이를 훨씬 더 안정적으로 측정할 수 있습니다. 얕은 피사계 심도를 시뮬레이션할 때 예를 들어 인물 사진 촬영 중에 작동되며 AR 응용 프로그램에서 유용하다는 것이 확실합니다.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사진 샘플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카메라 성능과 사진 샘플을 살펴봤는데요. 역시나 현존 최고의 안드로이드폰답게 사진 퀄리티도 정말 뛰어난 것 같습니다. 야간 촬영에서조차 노이즈가 크지 않아서 괜찮은 사진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럼 다음 시간에도 유용한 정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