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1 가격 :: 근로장려금 신청

아이폰11 가격

올해에는 유난히 획기적인 핸드폰들이 많이 출시가 된 것 같네요. 저는 스마트폰은 안드로이드폰만 썻지만 이번년도에는 가장 눈길이 갔던 폰이 아이폰 11입니다. 애플에서는 아이폰 11과 아이폰 11 pro, max 세 가지의 종류를 911일 날 출시했는데요. 그것과 관련하여 아이폰11 가격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출시를 하기 전부터 지금까지 각종 루머에 휩싸이기도 할 만큼 대중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한 몸에 받으며 공개가 되었는데 애플답게 출고가가 너무 높다는 단점이 있어서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아이폰11 가격을 찾아보기도 했다고 해요. 애플은 새로 출시될 때마다 이목이 집중되는 것 같은데 역시 대단한 거 같아요. 정말 만인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 같습니다.

 

아이폰11 가격 

그만한 관심에는 다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모든 사람들 중에서도 아이폰을 구매하는 가장 큰 이유는 아무래도 카메라라고 합니다. 확실히 선명하고 깔끔하게 고화질로 나오니까 찍는 맛이 상당한데요. sns 중독은 아니지만 그만큼 즐겨 하기 때문에 어딜 놀러 갔을 때나 먹으러 갔을 때 업로드를 위해서 휴대폰은 필수로 쥐고 있답니다. 두 번째 이유는 디자인이죠. 특유의 아이폰 만의 세련된 디자인과 심플함 거기에다가 11은 색상까지 6가지라 고르는 맛이 두 배가 되었고 그래서 그런지 더 갖고 싶어져 아이폰11 가격을 마침내 찾아내었답니다.

 

 

아이폰11 가격 

슬슬 휴대폰을 변경해볼까 싶기도 하고 관심이 생겨 찾아보다가 많은 분들이 11을 선택한다고 해서 그 이유도 찾아보았어요. 일단 색상 선택의 폭도 넓고 다른 기종과 비슷한 스펙을 가지고 있는 데다가 가격대가 조금 더 낮으니 선택을 한다고 하더라고요. 어차피 저는 마음속으로 11으로 결정을 해놓은 터라 이번에는 현재 쓰던 폰을 샀을 때처럼 제값을 다 주고 사는 호갱은 되지 말자 라는 생각을 계기로 아이폰11 가격이 싼곳 없는지를 열심히 찾아보게 되었답니다. 하지만 애플은 워낙 가격대가 높고 값이 잘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찾기가 힘들어져 갔고 그만한 돈을 지불하고 샀을 때 그만큼의 값어치를 할까 싶어서 아이폰11 가격이 먼저 가 아니라 스펙과 디자인 등을 상세하게 작성하며 바꿀 이유를 찾아보기도 했어요.

아이폰11 가격 

열심히 정보를 끌어모아서 정리해놓은 11의 스펙부터 살펴볼게요. 적으면서도 느꼈지만 기술력이 대단합니다. 화면은 6.1인치로 큰 편이고 디스 플레이의 다른 점은 LCD로 되어있어요. 픽셀의 해상도는 1792x828, 625니트, 명암비는 1400:1, 해상도 326ppi, 지문 및 유분 방지 코팅, 햅틱 터치, 여러 언어 및 문자 동시 표시 지원 등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휴대폰의 디자인은 글래스와 알루미늄 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뒷면이 유리 같은 느낌으로 유광이라 깔끔하답니다. 배터리는 Li-lon 3110 mAh로 그전에 출시한 아이폰 XR보다 배터리가 1시간 더 길다고 해요.

 

아이폰11 가격 

오래가는 배터리 덕분에 충전을 자주 하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을 갖췄고 휴대폰으로 업무를 자주 보시는 분들 한테는 엄청 유용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수심 최대 2M, 최대 30분 동안 방수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고 해요. 혹시 물에 빠트렸다고 해서 포기하지 말고 바로 건져내는 게 관건이랍니다. 무게가 194g으로 생활에 불편함 없이 들 수 있을 정도로 만들어졌고 크기는 150.9x75.7x8.3mm라고 합니다. 그 밖의 기능들로 공간감 오디오, 무선 충전 기능, 급속 충전, 더욱 빨라진 WI-FI, 오디오 공유 페어링기능, 듀얼 SIM eSIM이 있습니다. 기능들이 더 다양해지고 많아진 것 같네요.

 

아이폰11 가격 

용량은 64GB, 128GB, 256GB 세 가지의 종류로 나왔어요. 아무래도 사진이나 문서 등의 용량이 많이 차지 하는지, 안 하는지를 고려하여 개인적인 성향, 직업에 따라 선택을 하시면 될 것 같아요. 색상은 퍼플/옐로/그린/블랙/화이트/레드 이렇게 파스텔톤과 원래 기본 색상을 포함하여 6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요. 구매자들이 가장 좋아했던 부분이라고 해요. 파스텔톤이 실물로 보면 엄청 연하고 은은한 색상이라 여성분들이 자주 찾는다고 하더라고요. 사진상으로도 엄청 이뻐 보이긴 했지만 아이폰은 케이스를 필수로 끼워야 하기 때문에 뒷면의 색상이 가린다는 점이 너무 마음 아팠어요. 만약 파스텔톤을 구매하게 된다면 투명 케이스를 써야겠어요! 색상의 종류가 많아서 구매 시에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이 첫 번째네요.

 

아이폰11 가격 

가장 중요한 부분은 다들 아시다시피 카메라 라고 볼 수 있는데요. 아이폰 11 프로는 렌즈가 3개로 이루어져서 많은 대중들이 경악 아닌 경악을 하기도 했고 많은 논란이 일어난 이유 중에 하나이기도 한데요. 11은 원래 렌즈에서 하나를 더 늘린 2개의 렌즈로 아이폰X와 아이폰 XR 모델과 비등한 카메라의 성능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전면 카메라는 후면과 똑같이 무려 1200만 화소로 되어있고, 후면 카메라는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것 같네요.

 

아이폰11 가격 

1200만 화소로 끝이 아니라 거기에 듀얼 카메라 시스템까지 더해져 와이드 카메라에서 울트라 카메라까지 사용이 가능한 대단한 스펙 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사진을 못 찍으려고 해도 못 찍기가 어려워진 슬프지만 기쁜 소식 인 거 같아요~! 거기서 끝이 아니라 프레임 밖의 장면까지 담아낼 수 있는 데다가 초당 60 프레임의 4K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고 동영상 편집 기능이 업그레이드되어서 촬영 후 바로 자르고 기울이고 필터까지 누구나 손쉽게 편집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이폰11 가격 

12MP 와이드 + 12MP 울트라 와이드가 더해져 놀라운 카메라 기술력을 선보였네요! 웬만한 최고가의 카메라를 맞먹는 수준을 보여주는 듯해요. 센서는 저조도에서 최대 3배나 빠른 오토포커스 속도를 구현해낼 수 있는 기능도 포함되어 있는데요. 기능들 중에서 가장 놀라웠던 것은 야간 모드가 적용이 되어 밤에 사진을 찍으려고 하면 깜깜해서 검정 화면만 보이고 플래시를 키지 않으면 사진을 찍을 수가 없었는데 이제는 깜깜할 때 밝기가 자동으로 활성화되어 저조도 사진 촬영이 가능해졌습니다.

 

아이폰11 가격 

야간 모드라고 해서 화질이 깨지거나 절감되는 것도 없을뿐더러 오히려 색감과 화질이 부드럽게 나온다고 해요. 요새는 카메라를 좋은 거 살 필요 없이 휴대폰만 좋은 것을 사용해도 누구나 사진작가처럼 사진을 촬영할 수 있고 인물 모드가 있기 때문에 스튜디오 촬영, 스냅 촬영처럼 보다 선명하고 효과적인 기술이 돋보입니다. 마지막으로 이번에는 셀카 모드에서도 슬로 모션 촬영이 가능해졌어요. 화면을 가로로 돌리기만 해도 카메라가 더 넓은 화면을 담기 위해서 자동으로 줌 아웃을 해주기도 합니다.

 

아이폰11 가격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이번에 11pro가 나왔을 때에 렌즈 때문에 많은 논란이 있었다고 합니다. 본래에는 렌즈가 1개로 깔끔한 후면 이었는데 렌즈가 3개가 되어버린 후면 생김새가 별로라고 생각하신 분들은 차라리 2개의 렌즈를 가진 11에 대한 호평과 구매도가 높았다고 합니다. 왜 아이폰11 가격을 많이 찾아 보셨는지 알겠더라고요. 아무래도 기존에 없던 디자인을 갑작스럽게 처음으로 출시하여 모두들 다소 생소해 하고 거부감을 느끼는 것 같아요. 이러하듯 가격도 11이 세 가지의 기종 중에서도 현저히 낮다는 장점과 같이 나온 기종과 크게 다를 거 없는 기능을 보여주고 있는 부분들도 큰 이유를 차지한다고 합니다. 찾다 보니 11로 생각을 더더욱 굳히게 되었어요.

 

아이폰11 가격 

이런 큰 논란과 변화가 있었는데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이 아이폰을 즐겨 쓰고 좋아하는 이유는 신상이 나올 때마다 놀랍게 업그레이드 된 기술력과 SNS를 즐겨 하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사진을 찍고 보관하는 취미를 가진 사람들도 늘었기 때문에 안 살 수가 없는 거 같아요. 항상 시대의 변화에 따라 맞춰 가기 때문에 구매를 안 할 수가 없는 제품인 만큼 가격대가 많이 높다고 볼 수 있는데요. 그래서 더 아이폰11 가격을 궁금해 하시죠. 가격이 잘 떨어지지도 않는 데다가 단가 자체가 출시부터 높게 나오니 부담을 가지시는 많은 분들이 저처럼 아이폰11 가격을 찾아 보셨을 거라고 생각해요. 11의 출고가가 어떻게 되는지도 한 번 찾아보았는데요. 첫 출고가는 64GB99만원, 128GB105만 원 대, 256GB118만 원 대입니다. 같이 출시 한 프로와 맥스보다는 낮은 출고가를 보이고 있지만 그래도 높은 가격대라고 볼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단점이랍니다.

 

아이폰11 가격 

그렇게 열심히 검색하고 스펙 탐색을 마친 저는 아이폰 11 가격 싼곳을 다시 찾기 위해 주위 휴대폰 가게에 방문을 해서 상담을 해보니 할인을 해준다고 하셔놓고는 계산해보니 원래 요금 그대로 나가는 경우가 많고 말을 잘하셔서 또 호갱 되기 십상이겠더라고요. 다른 방법으로 아는 지인들에게도 여쭤보았지만 아이폰11 가격을 아는 사람이 없었어요. 그냥 사지 말고 포기할까 싶었다가 온라인상으로 한번 찾아보고 그만해야겠다 싶어서 여기저기 글들을 타고 들어가 훑어보다가 보니 있었어요.

 

아이폰11 가격 

한 온라인몰에서 아이폰11 가격이 있다고 적힌 글을 확인하자마자 타고 들어가서 살펴보았는데 정말 존재하기도 하며 이상한 링크도 아니라 더 안심되더라고요. 처음에는 사람들도 아이폰11 가격을 잘 모르는데 없겠지 하며 반신반의로 찾아봤던 거였는데 놀랍게도 제가 찾아내고 말았네요. 게시글들을 이곳저곳 눌러보며 처음에 진짠가 아닌가부터 유심히 살펴보았어요

 

 

아이폰11 가격 

사이트를 들어가 둘러보는데 눈에 가장 띄었던 건 아이폰11 가격이 아니라 바로 사은품이었습니다. 저처럼 가격대가 너무 높아서 구매가 힘들 거 같다 하시는 분들은 최대한의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동시에 받으시길 바래요. 온라인을 통해서도 이렇게 문의가 가능하니까 잘 알아보시고 현명한 선택 하셨으면 합니다. 그럼 다음 시간에도 유용한 모바일 정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아이폰11 가격 

아이폰11 가격 


2019/11/02 - [모바일/애플] - 아이폰11 프로 맥스 가격

2019/10/22 - [모바일/애플] - 아이폰11 아이폰11프로 차이

2019/10/04 - [모바일/애플] - 아이폰11 갤럭시노트10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