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20 색상 가격 :: 근로장려금 신청

오늘은 갤럭시 S20 색상 가격 정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삼성에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스마트폰 및 다양한 전자 기기들을 맞이해서 언팩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그중에서도 이번에 출시하는 갤럭시S 시리즈 갤럭시 S20 , 플러스 , 울트라 갤럭시 시리즈로 한번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

갤럭시 S20 색상 가격

처음 20이라는 말을 들었을 때에는 모두들 의아해하기 마련이었습니다. 계속해서 숫자가 하나씩 올라가는 버전을 공개했던지라, 갑자기 20으로 나아가는 것에 대한 의문이 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2020년을 맞아 새로운 시작 및 출발이라는 의미로 우수한 스펙까지 함께 담았다고 하니, 20의 의미가 명확하게 지어진 것 같습니다. 이러한 해당 기기에 대해서 스펙 및 다양한 부분을 설명해드리고자 합니다.

 

 

갤럭시 S20 색상 가격

 

- 갤럭시 S20 (코스믹그레이,클라우드블루,클라우드화이트,클라우드핑크) : 1,248,500원

- 갤럭시 S20 플러스 (코스믹그레이,클라우드화이트,아우라레드,아우라블루) : 1,353,000원

- 갤럭시 S20 울트라 (코스믹그레이,코스믹블랙) : 1,599,000원

 

 

 

갤럭시 S20 언팩을 통해 알 수 있는 다양한 내용 중에서도 기존의 모델들과 비교를 해보았을 때에 상당히 우수한 업그레이드를 보여주는 부분들이 있습니다. 우선 해당 모델은 총 세 가지로 나오며 갤럭시 S20 6.2인치와 갤럭시 S20 플러스 모델 6.7인치, 갤럭시 S20 울트라 모델 6.9인치로 출시되게 됩니다. 모델마다 크기도 다르고 배터리 및 기타 세분화된 성능 등도 차이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디스플레이 또한 선명함을 강조하여 기존의 모습보다 더욱 생생한 화질이 돋보입니다.

 

보통의 경우에는 60Hz 주사율을 적용하였으나 이제는 더욱 업그레이드 시켜서 120Hz으로 적용한 부분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멀티미디어로 화면 등을 감상할 수 있으며, 사양이 높거나 고화질 등의 어플리케이션을 구동할 때에도 막힘없이 화면이 이어지며 보다 부드럽고 유연한 화면 전환을 보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0 카메라

디스플레이 부분에서 가장 변화되었다고 할 수 있는 것이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변화 뿐만 아니라 스펙 부분에서도 많은 업그레이드를 보여주는 후면 카메라 모듈이 있습니다. 이는 1800만 화소의 렌즈가 탑재되어 촬영을 집중적으로 하시는 분들도 부가적인 카메라 휴대가 필요없이 간편하고 편안하게 스마트폰을 유용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나 후면을 살펴보시면 카메라 렌즈가 한 두개가 아니라 여러 개가 탑재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카메라에 대해서는 말이 안나올 정도로 놀랍습니다. 프로급 카메라 탑재해서 갤럭시 S20 울트라 같은경우 1800만화소 + 100배 줌 + 8K 영상촬영이 가능하고 그렇다고 갤럭시 S20,플러스가 부족하진 않습니다. AI기반의 슈퍼레졸루션 줌 기능을 결합해서 최대 30배까지 줌 찰영이 가능하다고 하니 울트라에 비해서 약한거지 다른 기종에 비해서 전혀 손색이 없습니다.

 

 

그래서 개수가 상당히 많은 편인데, 메인 렌즈가 1800만 화소이며, 주변에 있는 렌즈들을 보았을 때에는 광곽, 망원, 초광각 렌즈가 접목되어 훨씬 더 넓은 화면을 볼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줌 망원 렌즈를 탑재하게 된다면 5배의 넓은 화면까지도 화면에 가득 담을 수 있기 때문에 사진을 촬영하시는 분들이라면 훨씬 반갑게 들릴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전의 모델의 경우에는 2배 줌까지만 가능해서, 넓은 화면을 촬영하지 못하여 불편하셨던 분들이라면 이제는 더욱 넓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 S20 스펙

카메라 뿐만 아니라 다른 스펙도 눈에 띄는 부분들이 많은데 이를 살펴보면, 스냅드래곤은 865를 탑재하였으며 엑시노스 990을 적용합니다. 스냅드래곤AP 자체가 게임처럼 높은 화질이나 구동성 등을 고려하였을 때에 좋은 성능을 보여주기 때문에 더욱 좋은 결과 보일 것입니다. 그리고 저장 공간은 최소 64GB이며 최대 512GB으로 구성하기 때문에 최신 출시되는 어플이나 업무 활용성 등에 대한 용량 걱정 및 부담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5G를 사용하여 더욱 빠르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며, 높은 배터리 사용이 예상되기 때문에 미리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여 4000mAh의 이상의 배터리가 적용됩니다. 그래서 야외나 실내 어디든지 스마트폰을 휴대하면서 사용할 경우에 큰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도록 합니다. 그리고 기존 제품과 동일하게 온스크린 지문인식이 적용이 되었는데 이 높이가 더욱 올라간 모습이 특징입니다. 그리고 기존의 갤럭시 유저들에게 불편함을 샀던 부분은 바로 엣지 부분입니다. 디스플레이에서 유연한 곡선으로 양 옆이 휘어있는데, 이 부분이 단순히 디스플레이적 표현이 아니라 터치가 된다는 점에서 답답해하고는 했습니다. 하지만 이 부분이 최소화되어 더이상 불편 요소로 여겨질 일이 적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코드명

그리고 안드로이드 10 운영체제를 사용하여 보다 더 세련된 감각과 편리한 GUI를 보여주며, One UI 2.1을 설치하였기 때문에 무엇보다 더욱 최신화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주의해서 볼 수 있는 점이 바로 이 모델의 코드명입니다. 코드명은 '허블'이라고 지어졌습니다. 이는 갤럭시 시리즈의 의미를 비롯하여 만들어낸 말인데, 우주 관측을 할 때에 유용하게 사용되는 '허블 망원경'에서 허블을 따와서 만들어진 말입니다. 갤럭시 시리즈의 최신작인 만큼 역대급 카메라 및 여러 스펙을 보여주기 때문에 보다 더 유용하게 사용이 될 '허블'이라고 이름지었습니다.

 

갤럭시 S20 색상 가격

갤럭시 S20 시리즈 출시가 되는 일자는 36일 출시로 공개되었습니다. 국내 통신사 사전예약은 220~26일 까지 일주일 짧게 진행 합니다. 그 이후 27~3.5일까지 사전에약 개통 후 3.6일 공식 출시 진행 됩니다. 현재 온라인에서 뜨겁게 예약이 진행되고 있는가운데 언팩 공개내용이 더욱 불을 짚힐거 같다는 예상을 조심스럽게 해봅니다. 만약 갤럭시 S20을 사전예약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온라인몰에서 저렴하게 사전예약하시고 편안하게 올때까지 기다리시면 될거 같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갤럭시 S20 색상 가격 정보 알려드렸는데요. 새로운 정보 들어오는데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 S20 색상 가격

갤럭시 S20 색상 가격


2020/02/07 - [모바일/삼성] - 갤럭시버즈 플러스 가격

2019/11/13 - [모바일/삼성] - 갤럭시S10 스펙 가격

2019/10/04 - [모바일/애플] - 아이폰11 갤럭시노트10 비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