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10 스펙 가격 :: 근로장려금 신청

갤럭시S10 스펙 가격

스마트폰 구매를 결정하기가 어려우신 분들에게 좋은 소식입니다. 국내 제조사의 플래그십모델들이 5G전용단말기로 출시되면서 선택의 폭이 줄어들어 금액이 최신 스마트폰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요금이 비싸더라고 5G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밖에 없었는데 아이폰11 시리즈가 LTE버전으로 출시하면서 국내 스마트폰 시장의 판도가 바뀌고 있는 것 같습니다.

 

갤럭시S10 스펙 가격

삼성전자는 이미 5G스마트폰 시장이 주를 이루고 있는 국내에서는 아이폰 시리즈의 판매가 부진할 것으로 예상했지만 아이폰은 전작의 판매량을 뛰어넘으며 그 인기가 고공행진을 하고 있습니다. 이에 삼성전자는 5G스마트폰과 LTE단말기들의 출고가를 연이어 인하하는 등 적극적인방어를 위한 대응 방안을 내놓고 있는데요.

 

갤럭시S10 스펙 가격

이렇게 LTE모델들의 가격이 저렴해지면서 소비자 입장에서는 높은 사양의 단말기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길이 생겼습니다. 물론 기종 선택에 대한 폭도 더 넓어졌구요. 스마트폰구매를 고민중이신 분들께 이번에 출고가가 인하된 갤럭시S10 스펙 정보와 가격 할인정보를 공유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갤럭시S10 스펙 가격

먼저 갤럭시S10 모델은 S시리즈의 10번째 모델로써 제조사인 삼성전자가 심혈을 기울인 모델이라고도 소개할 수 있는데요. 더욱 높은 완성도와 신기능들을 추가한 기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출시 당시 선풍적인 흥행을 일으키긴 했지만 뒤이어 바로 출시한 갤럭시S10 5G 모델을 시작으로 5G스마트폰들의 전성기에 들어서면서 통신사들의 할인혜택이 5G단말기에 집중되어 금방인기가 시들해진 모델이지만 갤럭시S10 스펙 자체는 결코 부족하지 않은 모델입니다.

 

갤럭시S10 스펙 가격

이번에 삼성전자는 아이폰11의 대항마로 갤럭시S10 모델을 선택하면서 128기가는 15만원정도, 512기가는 29만원정도의 출고가를 인하했는데요. 그로 인해 소비자가 구입할 수 있는 가격이 엄청저렴해져 스마트폰 온라인몰에서는 역대 최저가인 10만원대까지 가격이 떨어졌습니다. 물론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출고가 인하와 통신사의 공시지원금이 인상되면서 가격이 저렴해지긴 했지만 비교할 바가 못되죠. 국내 스마트폰 소비자들의 5G에 대한 만족도는 아직 그리 높은 수준이라고는 할 수 없는데요. 5G통신망에 대한 설치가 완벽하지 않기 때문에 음영지역도 아직 많을 뿐더러 5G통신망의 특성상 건물안쪽에 중계기를 설치하지 않으면 통신이 잘 터지지 않는 이유 때문에 5G보다는 LTE통신망을 선호하시는 분들이 더 많은 상황입니다.

 

갤럭시S10 스펙 가격

그로 인해 LTE버전으로 나온 아이폰11 모델이 흥행을 할 수 있었다고도 볼 수 있는데요. 5G통신망을 사용하는 국민이 300만명을 넘겼지만 아직 LTE 단말기를 사용하는 소비자가 훨씬 많고 망의 안정성 면에서는 LTE가 더 유리하다고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높은 사양에 저렴한 스마트폰을 찾고 있는 분들께 갤럭시S10 모델을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LTE모델들의 가격 할인혜택이 커지면서 공짜폰으로 나온 모델들도 상당히 많지만 다른 모델들과 갤럭시S10 스펙 등을 비교해본다면 가성비면에서는 갤럭시S10 모델이 훨씬 유리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갤럭시S10 스펙 가격

갤럭시S10 스펙 수준은 갤럭시노트10 모델과 비교 해도 크게 떨어지지 않는데요. 먼저 CPU는 삼성전자의 엑시노트9820이 적용되었으며 RAM은 8기가로 멀티태스킹시에도 부족함을 느낄 수 없는 초고사양 모델입니다. 디스플래이는 6.1인치의 QHD+ 인피니티O가 장착되었고 내장메모리는 128기가로 최대 512기가까지의 외장메모리 슬롯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갤럭시S10 스펙 가격

배터리는 3400mAh의 대용량 배터리가 탑재되어 사용시간을 증가시켜주고 있으며 25W의 고속충전을 지원하여 충전속도 또한 상당히 빠른 편입니다. 거기에 갤럭시S10 모델부터 새로 적용된 온스크린 지문인식기능과 무선배터리 공유기술이 내장되어있으며 편의 사양인 삼성페이와 AI빅스비, 방수방진 기능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갤럭시S10 스펙 중 카메라 기능 또한 업그레이드 되었는데요. 전면 카메라는 1000만화소가 적용되어 있으며 후면 카메라는 트리플카메라로 구성되어 1200만화소와 1600만화소로 망원카메라와 일반카메라, 초광각 카메라가 구성되어 있습니다.

 

 

갤럭시S10 스펙 가격

이정도 구성과 이정도 스펙의 스마트폰이라면 향후 2년 이상 사용하기에도 전혀 무리가 없어 보이는데요. 스마트폰 온라인몰에서는 최저가 판매를 진행하고 있어 스마트폰을 교체하시려는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어 추천해 드리고 싶은데요. 아직 어떤 스마트폰을 구매해야 할지 결정 못하신 분들이거나 공짜폰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이라면 다른 스마트폰 보다 갤럭시S10 구매를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보급형 모델이나 저가형 모델과는 태생 자체가 다른 플래그십 모델로써 높은 완성도와 탄탄한 기본스펙으로 후회없는 선택이 될 수 있을거 라고 생각합니다.

 

갤럭시S10 스펙 가격

또 가장 중요한 가격 할인을 위해 오프라인매장보다는 온라인몰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해드리고 싶은데요. 어떤게 더 유리한지 모르시는 분들은 오프라인매장에서 알아본 견적과 비교해보시면 바로답을 찾으실 수 있으실꺼예요. 지금 바로 스마트폰을 교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왔지만 스마트폰시장이 5G로 전환되면서 이미 생산이 중단되 모델이기 때문에 언제 품절이될 지 모르니 관심이 있으시 다면 지금 바로 혜택을 확인해보세요.

 

갤럭시S10 스펙 가격

 


2019/11/01 - [모바일/삼성] - 갤럭시A80 가격 스펙

2019/10/25 - [모바일/삼성] -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스펙

2019/09/23 - [모바일/삼성] - 갤럭시A90 가격 후기